Golf골프여행

빠른상담신청

이곳을 통해 문자를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야자키

홈home > 골프여행 > 미야자키

  • 여행지사진

    [미야자키] ANA 리조트 삼색 골프(2019년 04월~2019년 9월)

    일본 남큐슈 미야자키에서 즐기는 골프 여행 미야자키CC+아오시마GC+썬샤인CC

    상품가격
    수/2박3일 : 588,000원금/2박3일 : 813,000원일/3박4일 : 707,000원일/5박6일 : 1,246,000원수/4박5일 : 1,160,000원
    여행기간 2박 3일
    여행지역 일본 큐슈 미야자키
    이용교통 아시아나항공(불포함)
    포함내역여행자보험, 호텔 숙박(TW기준), 호텔 조/석식, 송영차량, 온천 입욕료, 그린피, 카트피(4인 기준/미야자키CC 제외)
    불포함내역중식, 클럽랜탈, 캐디피(미야자키CC 제외), 미야자키CC 카트피, 항공관련요금
    출발지역

    아래 출발일자를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습니다.

    확정 가능 대기 마감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미야자키 컨트리 클럽

해변의 송림 속에 분리된 전략성이 풍부한 매력 넘치는 18홀. LPGA 투어 챔피언십 리코컵 개최 코스입니다.
수년 동안설계자의 의도를 유지하고, 해변의 천연송림과 아름다운 자연의 기복을

교묘하게 이용한 전략성이 풍부한 매력 넘치는 코스입니다.

각 홀마다 식물의 이름이 붙어져 있어 플레이어들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또한 미야자키의 하늘의 현관인 미야자키 공항에서 5분인 입지 조건에서 국내외 선수들에게 이용 받고 있습니다.





아오시마 골프 클럽

홀마다 느낌이 다른 아름다운 코스 레이아웃으로 되어 있습니다. 교묘하게 배치된 연못과 페어웨이의

미묘한 기복과 마운드가 플레이어의 전략을 속이는 과정입니다.

그러나 공략 루트가 수준에 맞게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기량에 맞는 공격을 하면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린은 벤트 1그린, 2단 그린 등으로 흥미로운 퍼팅을 즐길 수 있는 본격적인 챔피언 코스입니다.

플레이 메인 스테이지인 그린은 퍼팅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벤트 그린을 깔았습니다.




썬샤인 컨트리 클럽

남규슈 최초로 카트 네비게이션 시스템 도입. 다이나믹한 전개로 이루어진 18홀은 전략성이 높습니다.

각 홀과 연못, 벙커로 거리를 측정하는 것이 어려워 플에이어들의 도전 의욕을 불러일으킵니다.

아메리카 스타일의 골프를 체험해볼 수 있는 골프장입니다.


ANA 홀리데이인 리조트

(ANA HolidayInn Resort)

(구: 아오시마 팜비치)

일본에서 가장 깨끗한 바다로 손꼽히는 아오시마 해변과 유원지에 인접해 있는 리조트 호텔입니다.

214개의 모든 객실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으며, 3층 대욕장 또한 바다를 바라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