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f골프여행

빠른상담신청

이곳을 통해 문자를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키나와

홈home > 골프여행 > 오키나와

  • 여행지사진

    [오키나와] 오키나와 메리어트 삼색골프

    일본 최남단 오키나와서 즐기는 골프 여행 사잔 링크스 GC, 키세CC, 카누챠GC

    상품가격
    최저 : 990,000원
    여행기간 2박 3일
    여행지역 일본 오키나와
    이용교통 아시아나항공
    포함내역호텔 숙박(TW기준), 호텔 조/석식, 송영차량, 그린피, 카트피(4인 기준), 스파&사우나 이용권, 여행자보험
    불포함내역중식, 캐디피, 클럽랜탈, 항공권
    출발지역

    아래 출발일자를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습니다.

    확정 가능 대기 마감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사잔 링크스 골프 클럽

 

그 유명한 페블비치를 방불케하는 장대한 로케이션. 자연을 정복하기 위한 전투적인 골프를 만끽 할 수 있는 일본 유수의 씨 사이드 코스.

태평양과 마주보는 구시카미의 장대한 자연 속에 전개되는 18홀 코스, 바람과 파도가 만들어낸 미묘한 언쥬레이션과 쉽게 타협을 하지 않는 자연적인 장애물이 대담하고 세심한 도전을 요하는 코스입니다.

1번 스타팅 홀에서 태평양을 향해 내려치는 호쾌함, 바다를 넘아야 하는 7번과 8번 홀, 단애를 스치는 티샷의 16번 롱 홀 등 해안선의 바람이 영향을 미치는 가운데 자연을 극복하는 투쟁심이 요구되는 코스입니다.



키세 컨트리 클럽

구릉코스로 북서사면에 위치하여, 클럽하우스를 중심으로 동지나해측은 오션코스, 산쪽은 우드코스로 각 9홀씩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오션코스는, 자연의 지형을 가능한 살려 직선적인 코스레이아웃이지만, 다채로운 안쥬레이션이 있어, 전략성이 높은 고도의 테크닉을 필요로 합니다. 우드코스는 도그래그나 삼림, 계곡에 숨어있는 해져드가 있어 신중히 플레이 해야 합니다.

카누챠 골프 클럽
(카누챠 G.C)

구릉 코스로 태평양을 마주보고 있으며, 아웃코스는 깊은 대자연에 둘러쌓인 빌리지 코스입니다.
망고, 바나나 등의 과수로 오키나와의 남국정취가 물씬 풍기는 레이아웃입니다.
페어 웨이는 넓지만, 비거리보다는 포인트로 공략하는 것이 스코어 관리에 중요!
인코스는 바다 바람과 넘실대는 태평양을 바라보는 코스로 씨사이드로 불리우며
이름에 걸맞게 태평양을 보며 호쾌한 티샷을 날릴 수 있는 코스.
전체적으로는 연못, 벙커, 마운드가 교묘히 배치되어 있어 두뇌 플레이가 요구됩니다.
특히 모래사장에 비길만한 벙커와 파도가 넘실대는 듯한 그린은
플레이어의 도전정신을 절로 불러일으키는 코스입니다.

 

오키나와 메리어트 리조트&스파

 

 

 

-현재 일정표는 아시아나 항공(OZ172, OZ171)의 항공편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다른 항공편으로 변경 시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티옵 시간은 골프장의 예약 상황에 따라 바뀝니다. 상품 예약 후 저희 쪽에서 시간을 안내해드립니다-

-골프장 순서는골프장 상황에 따라 바뀔 수 있으며, 그에 따라 요금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금액은 원화 기준이며 환율 변동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하기 금액은 지상비로 항공료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하기 금액은 4명 기준으로 작성된 요금입니다.(4B)
4명 미만의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하오니 별도 문의 부탁 드립니다.
-일본 휴일 기준으로(11/3, 11/23, 12/24, 1/1, 1/14, 2/11, 3/21)
추가 요금이 발생하오니 일본 휴일 포함 날짜에는 별도 문의 부탁 드립니다.

 

모바일버전